본문내용 바로가기

소비자정보


목록내 검색

744건 (5/75page)

소비자정보목록 : 번호, 제목, 첨부파일, 부서명, 작성일, 조회수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첨부파일 부서명 작성일 조회수
704 간편결제 서비스 만족도, ‘결제 편의성’ 높고 ‘혜택·부가서비스’ 낮아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632
703 일부 어린이용 공기주입식 물놀이기구, 안전기준에 부적합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704
702 커피전문점 소비자 만족도, ‘주문·결제’ 높고, ‘가격·서비스’ 낮아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736
701 화장실용 화장지 흡수량은 모두 우수, 가루 떨어짐 등은 차이 있어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749
700 식용얼음 등 여름철 다소비 식품 수거.검사 결과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26 695
699 에어컨, 인터넷교육, 항공서비스 등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26 745
698 택시 플랫폼, 택시 호출 취소 수수료 고지 미흡해 개선 필요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26 702
697 여행수요 늘면서 항공 운항 취소·변경에 따른 피해 증가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26 658
696 [필독]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예방 정보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1919
695 ‘소비자 중심’의 식의약 안전정책 수립을 위한 상호 협력 강화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651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