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통계자료

2020년 신고현황

(단위: 건)

2020년 신고현황 : 구분, 계, 120콜센터, 당직실, 시홈페이지, 기타
구 분 120콜센터 당직실 시 홈페이지 기타
2020년 9,530 3,087 1,456 4,837 150

2020년 처리실적

위반유형별
2020년 처리실적 : 구분, 계, 승차거부, 사업구역 위반, 부당요금, 정류장 통과, 비번운행, 정류장 질서문란, 기타
구분 승차 거부 사업구역 위반 부당 요금 정류장 통과 비번 운행 정류장 질서문란 기 타
1,780 298 536 225 252 76 31 362
% 100 17 30 13 14 4 2 20
버스 315 0 0 0 252 0 31 32
택시 1,456 298 536 225 0 76 0 330

자료관리 담당자

택시운수과
김민자 (051-888-4024)
최근 업데이트
2021-11-2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새창열림 아이콘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