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
2022년 신고현황
(2022.9월 말/ 단위: 건)
2022년 신고현황 : 구분, 계, 120콜센터, 당직실, 시홈페이지, 기타
구 분
|
계
|
120콜센터
|
당직실
|
시 홈페이지
|
기타
|
2022년
|
7,159
|
2,503
|
1,206
|
3,183
|
267
|
2022년 처리실적
위반유형별
(2022.9월 말)
2022년 처리실적 : 구분, 계, 승차거부, 사업구역 위반, 부당요금, 정류장 통과, 비번운행, 정류장 질서문란, 기타
구분 |
계 |
승차
거부 |
사업구역
위반 |
부당
요금 |
정류장
통과 |
비번
운행 |
정류장
질서문란 |
기 타 |
계 |
970 |
130 |
134 |
57 |
269 |
7 |
155 |
218 |
% |
100 |
13 |
14 |
6 |
28 |
1 |
16 |
22 |
버스 |
552 |
8 |
0 |
1 |
269 |
0 |
155 |
119 |
택시 |
418 |
122 |
134 |
56 |
0 |
7 |
0 |
99 |
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자료관리 담당부서
자료관리 담당부서
- 택시운수과
- 051-888-4021
- 최근 업데이트
-
2024-03-06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