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
2020년 신고현황
(단위: 건)
2020년 신고현황 : 구분, 계, 120콜센터, 당직실, 시홈페이지, 기타
구 분
|
계
|
120콜센터
|
당직실
|
시 홈페이지
|
기타
|
2020년
|
9,530
|
3,087
|
1,456
|
4,837
|
150
|
2020년 처리실적
위반유형별
2020년 처리실적 : 구분, 계, 승차거부, 사업구역 위반, 부당요금, 정류장 통과, 비번운행, 정류장 질서문란, 기타
구분 |
계 |
승차
거부 |
사업구역
위반 |
부당
요금 |
정류장
통과 |
비번
운행 |
정류장
질서문란 |
기 타 |
계 |
1,780 |
298 |
536 |
225 |
252 |
76 |
31 |
362 |
% |
100 |
17 |
30 |
13 |
14 |
4 |
2 |
20 |
버스 |
315 |
0 |
0 |
0 |
252 |
0 |
31 |
32 |
택시 |
1,456 |
298 |
536 |
225 |
0 |
76 |
0 |
330 |
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자료관리 담당자
자료관리 담당자
- 택시운수과
- 김민자 (051-888-4024)
- 최근 업데이트
-
2021-11-23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