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52건 (1/6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52 샤시 시공 계약의 해제 가능 여부 박연홍 2022-10-26
51 품질보증기간 내에 보일러 수리비를 지급한 경우 박연홍 2022-10-26
50 발코니 확장 후 발생하는 결로에 대한 책임 박연홍 2022-10-26
49 견본 주택과 다른 소재 및 디자인의 옵션 계약 장식장 박연홍 2022-10-26
48 아파트 분양 카탈로그 기재 사항의 미시공 책임 박연홍 2022-10-26
47 입주 4년 된 아파트 발코니 배수관의 빗물 역류현상 박연홍 2022-10-26
46 노조 파업으로 A/S 지연된 정수기 렌탈서비스의 보상 여부 박연홍 2022-10-26
45 광고와 규격이 다른 매트리스의 반품 가능 여부 박연홍 2022-10-26
44 할부결제한 고가의 시계를 배송지연하는 경우 박연홍 2022-10-26
43 청약 철회 요구한 상품의 회수 지연시 대응 방안 박연홍 2022-10-26

자료관리 담당자

소상공인지원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새창열림 아이콘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