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소비자상담 및 전자상거래 신고센터

 

목록 검색
검색
-

1228건 (1/123page)

처리상황 접수 담당자지정 처리완료

번호, 제목 , 처리상태, 작성자, 작성일로 구성된 게시글목록표
번호 제목 처리상태 작성자 작성일
1228 비공개 항공권취소위약금 처리완료 최** 2024.11.20
1227 비공개 항공권 처리완료 이** 2024.11.05
1226 비공개 부당한 환불거부에대한 고발 처리완료 김** 2024.10.11
1225 공개 체육도장업(주짓수도장) 환불 거부 및 과다위약금에 관한 부당 신고 처리완료 박** 2024.08.22
1224 공개 일방적인 배송일정/시간 통보 후 배송비 지급 요청 처리완료 이** 2024.07.03
1223 비공개 LG 유플러스 고객 기만 행위 및 계약서 없는 상태로 카드값을 70개월 이상 빼간 상황에 대해 신고합니다. 처리완료 고** 2024.06.14
1222 공개 ● 상담 신청 전 유의사항 안내 ●. 접수 박** 2024.05.02
1221 비공개 여행사 항공권 처리완료 김** 2024.05.02
1220 공개 필라테스365 중앙점 폐업에 의한 환불 불가 안내에 대한 부당신고 처리완료 이** 2024.01.14
1219 비공개 예어콘 수리비 과다 청구, 수리 기사 인성 처리완료 변** 2023.07.18

 

자료관리 담당부서

경제정책과
051-888-2143
최근 업데이트
2024-02-26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