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228건 (1/123page)
처리상황 접수 담당자지정 처리완료
번호 | 제목 | 처리상태 | 작성자 | 작성일 |
---|---|---|---|---|
1228 | 항공권취소위약금 | 처리완료 | 최** | 2024.11.20 |
1227 | 항공권 | 처리완료 | 이** | 2024.11.05 |
1226 | 부당한 환불거부에대한 고발 | 처리완료 | 김** | 2024.10.11 |
1225 | 체육도장업(주짓수도장) 환불 거부 및 과다위약금에 관한 부당 신고 | 처리완료 | 박** | 2024.08.22 |
1224 | 일방적인 배송일정/시간 통보 후 배송비 지급 요청 | 처리완료 | 이** | 2024.07.03 |
1223 | LG 유플러스 고객 기만 행위 및 계약서 없는 상태로 카드값을 70개월 이상 빼간 상황에 대해 신고합니다. | 처리완료 | 고** | 2024.06.14 |
1222 | ● 상담 신청 전 유의사항 안내 ●. | 접수 | 박** | 2024.05.02 |
1221 | 여행사 항공권 | 처리완료 | 김** | 2024.05.02 |
1220 | 필라테스365 중앙점 폐업에 의한 환불 불가 안내에 대한 부당신고 | 처리완료 | 이** | 2024.01.14 |
1219 | 예어콘 수리비 과다 청구, 수리 기사 인성 | 처리완료 | 변** | 2023.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