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44건 (4/75page)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부서명 | 작성일 | 조회수 |
---|---|---|---|---|---|
714 |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상품권의 유효기간 경과로 지급된 적립금, 사용기간이 경과되어도 잔액의 90% 환급" 결정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25 | 545 | |
713 | 스마트폰 보험 가입 시 중요 정보 제공 강화해야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25 | 600 | |
712 | 백내장 수술 피해 소비자의 58.8%는 충분한 설명 듣지 못해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25 | 443 | |
711 | 스포츠 티셔츠, 흡수성과 건조속도에 제품별 차이 있어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25 | 463 | |
710 |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만족도, ‘주문 및 결제 과정’ 높고 ‘긍정감정’ 낮아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25 | 526 | |
709 | 온라인 호텔 예약 대행 업체 ‘㈜본보야지(에바종)’ 연락두절 등으로 소비자 피해 주의 필요!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25 | 483 | |
708 | 스타벅스, 여행용 가방(서머 캐리백) 자발적 리콜 실시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11 | 616 | |
707 | 명품 플랫폼, 청약철회 제한으로 소비자 불만 많아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11 | 687 | |
706 | 스마트워치, 제품별로 운동량 측정 정확도·주요 보유기능·연동성 등에 차이 있어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11 | 800 | |
705 |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가입 시 소비자 동의 절차 및 요금 고지 강화해야 | 소상공인지원과 | 2022-08-11 | 660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