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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부서명 | 작성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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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 | 택시 플랫폼, 택시 호출 취소 수수료 고지 미흡해 개선 필요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26 | 704 | |
173 | 여행수요 늘면서 항공 운항 취소·변경에 따른 피해 증가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26 | 664 | |
172 | [필독]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예방 정보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18 | 1932 | |
171 | ‘소비자 중심’의 식의약 안전정책 수립을 위한 상호 협력 강화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18 | 659 | |
170 |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머지포인트 집단분쟁조정 결정”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18 | 721 | |
169 | 가정용 선풍기, 제품·유형별로 풍량·소음 등에 차이 있어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18 | 680 | |
168 | 가정용 의료기기 구입 시 제품정보와 계약내용 신중하게 확인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18 | 674 | |
167 | 미용서비스 받기 전 서비스 내용 충분히 확인하고 입증자료 남겨야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18 | 705 | |
166 | 할아버지 할머니 악덕 상술에 속지 마세요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05 | 837 | |
165 | (보이스피싱 등 주의) 금융소비자 피해예방 가이드 | 소상공인지원담당관 | 2022-07-05 | 17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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