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소비자정보


목록내 검색

354건 (19/36page)

소비자정보목록 : 번호, 제목, 첨부파일, 부서명, 작성일, 조회수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첨부파일 부서명 작성일 조회수
174 택시 플랫폼, 택시 호출 취소 수수료 고지 미흡해 개선 필요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26 704
173 여행수요 늘면서 항공 운항 취소·변경에 따른 피해 증가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26 664
172 [필독]유사투자자문서비스 피해예방 정보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1932
171 ‘소비자 중심’의 식의약 안전정책 수립을 위한 상호 협력 강화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659
170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머지포인트 집단분쟁조정 결정”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721
169 가정용 선풍기, 제품·유형별로 풍량·소음 등에 차이 있어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680
168 가정용 의료기기 구입 시 제품정보와 계약내용 신중하게 확인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674
167 미용서비스 받기 전 서비스 내용 충분히 확인하고 입증자료 남겨야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18 705
166 할아버지 할머니 악덕 상술에 속지 마세요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05 837
165 (보이스피싱 등 주의) 금융소비자 피해예방 가이드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22-07-05 1760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