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105건 (8/11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35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휴대폰 액정 무상수리 문의 박연홍 2021-08-26
34 전자상거래로 컴퓨터 구입시 소비자 변심으로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 박연홍 2021-08-26
33 사업자가 인터넷경품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박연홍 2021-08-26
32 컴퓨터의 불량화소로 인한 교환 및 구입가 환급 여부 박연홍 2021-08-26
31 초고속인터넷 접속 장애로 품질 불만 박연홍 2021-08-26
30 스미싱 사기 피해를 입었는데 대금 환급 가능 문의 박연홍 2021-08-26
29 산후조리원 이용 전 취소 요청 시 계약금 환불 거부에 대한 문의 박연홍 2021-08-26
28 유통시설(대형마트) 이용 중 상해를 입은 경우 보상 요구 박연홍 2021-08-26
27 식당에서 신발을 분실한 경우 보상 요구 박연홍 2021-08-26
26 주식정보서비스 이용 계약 후 목표 수익률 미 달성 시 가입비 전액 환급 약속 불이행에 따른 손해배상 요구 박연홍 2021-06-07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