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5건 (8/11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35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휴대폰 액정 무상수리 문의 | 박연홍 | 2021-08-26 |
34 | 전자상거래로 컴퓨터 구입시 소비자 변심으로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 | 박연홍 | 2021-08-26 |
33 | 사업자가 인터넷경품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 박연홍 | 2021-08-26 |
32 | 컴퓨터의 불량화소로 인한 교환 및 구입가 환급 여부 | 박연홍 | 2021-08-26 |
31 | 초고속인터넷 접속 장애로 품질 불만 | 박연홍 | 2021-08-26 |
30 | 스미싱 사기 피해를 입었는데 대금 환급 가능 문의 | 박연홍 | 2021-08-26 |
29 | 산후조리원 이용 전 취소 요청 시 계약금 환불 거부에 대한 문의 | 박연홍 | 2021-08-26 |
28 | 유통시설(대형마트) 이용 중 상해를 입은 경우 보상 요구 | 박연홍 | 2021-08-26 |
27 | 식당에서 신발을 분실한 경우 보상 요구 | 박연홍 | 2021-08-26 |
26 | 주식정보서비스 이용 계약 후 목표 수익률 미 달성 시 가입비 전액 환급 약속 불이행에 따른 손해배상 요구 | 박연홍 | 2021-06-07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