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105건 (7/11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45 품질보증기간 이내 동일하자 4회 발생한 스마트폰 단말기 박연홍 2021-08-26
44 광고와 달리 구독회수 다른 잡지 구독권의 계약 이행 요구 박연홍 2021-08-26
43 신규 분양 아파트 드레스룸 설치 계약해제 요구 박연홍 2021-08-26
42 오시공된 세면대 재시공 요구 박연홍 2021-08-26
41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한 보일러 교환 요구 박연홍 2021-08-26
40 수리후 동일한 하자가 발생한 농업용 기계의 무상수리 요구 박연홍 2021-08-26
39 하자 있는 예초기 구입가 환급 요구 박연홍 2021-08-26
38 하자 있는 소파 구입가 환급 요구 박연홍 2021-08-26
37 파손된 세라믹 식탁 교환 요구 박연홍 2021-08-26
36 교환 후 하자가 발생한 태블릿PC의 환급 요구 박연홍 2021-08-26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