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105건 (6/11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55 방문판매로 구입한 콘도회원권(리조트회원권) 계약 해지 요구 박연홍 2021-08-26
54 코로나19로 인해 계약해제 요청한 숙소의 위약금 감경 여부 박연홍 2021-08-26
53 펜션 취소 시 취소수수료 발생 여부 박연홍 2021-08-26
52 예매 오류로 지정좌석에서 관람하지 못한 연극 공연의 보상 기준 박연홍 2021-08-26
51 상태가 불량한 사진촬영 보상 문의 박연홍 2021-08-26
50 사진 촬영 후 원판과 파일의 무상 인도 문의 박연홍 2021-08-26
49 영화 상영 전 개인 사정으로 취소한 티켓 환급 기준 박연홍 2021-08-26
48 노트북 동일 본체 2회 교체후 동일불량현상으로 3회째 고장 발생한 제품의 환급 요구 박연홍 2021-08-26
47 컴퓨터의 특정 부품을 새제품으로 교환받는 경우 박연홍 2021-08-26
46 노트북 동일 본체 2회 교체후 동일불량현상으로 3회째 고장 발생한 제품의 환급 요구 박연홍 2021-08-26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