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47건 (4/5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7 전자상거래에서 의류 구입 후, 구성품(비닐) 누락을 이유로 반품 거절한 경우 박연홍 2021-12-08
16 전자상거래를 통해 의류 구입 후 반품했더니 7일 이내 반품 완료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청약철회를 거절한 경우 박연홍 2021-12-08
15 방문판매를 통해 구매한 건강기능식품의 청약철회를 거절한 경우 박연홍 2021-12-08
14 전자상거래로 신발 구입 후 사이즈가 달라 청약철회 요구하니, 7일이 지났다며 거부하는 경우 박연홍 2021-12-08
13 전자상거래에서 신발 구입 후, 착화 중 갑피가 손상되었으나 반품 거절한 경우 박연홍 2021-12-08
12 전자상거래에서 세트로 의류 구입 후, 상의 제품에서 초기불량이 발견되어 무료반품 진행할 때, 하의제품은 반품비용 요구하는 경우 박연홍 2021-12-08
11 전자상거래로 티셔츠 구입 후, 청약철회 요청하니 결제대금을 적립금으로 환급하는 경우 박연홍 2021-12-08
10 여행전 소비자의 사정으로 국내숙박여행을 취소한 경우 박연홍 2021-11-04
9 택배 배송 지연에 대한 배상 문제 박연홍 2021-11-04
8 택배 운송 중 파손된 컴퓨터의 수리비 요구 박연홍 2021-11-04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