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52건 (3/6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32 구매 취소한 항공권 대금이 청구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박연홍 2022-10-26
31 비상장 주식 투자권유를 받아 입금했으나 이후 업체와 연락 두절 박연홍 2022-10-26
30 노트북을 무료로 준다고 하여 가입한 상조서비스, 취소할 수 있나요? 박연홍 2022-10-26
29 상조회사가 폐업을 했는데, 그 동안 납부한 회비 환급 가능한가요? 박연홍 2022-10-26
28 [신용카드] 신용카드 일시불로 결제 후 할부로 전환하면 할부항변권 행사가 불가능한가요? 박연홍 2022-10-26
27 싱크대 등 인테리어 시공 후 하자 발생 박연홍 2022-07-04
26 광고보다 과다한 전기료가 발생하는 전기온돌 박연홍 2022-07-04
25 샤시 시공 계약의 해제 가능 여부 박연홍 2022-07-04
24 품질보증기간 내에 보일러 수리비를 지급한 경우 박연홍 2022-07-04
23 발코니 확장 후 발생하는 결로에 대한 책임 박연홍 2022-07-04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