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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례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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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27 [유사투자자문] 누적수익률 100% 미달성 시 회비를 전액 환급한다는데, 믿어도 될까요? 박연홍 2022-05-10
26 [유사투자자문] 신용카드 정보를 알려줬는데 360만원이 임의로 결제된 사례 박연홍 2022-05-10
25 구매 취소한 항공권 대금이 청구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박연홍 2022-05-10
24 비상장 주식 투자권유를 받아 입금했으나 이후 업체와 연락 두절 박연홍 2022-05-10
23 노트북을 무료로 준다고 하여 가입한 상조서비스, 취소할 수 있나요? 박연홍 2022-05-10
22 상조회사가 폐업을 했는데, 그 동안 납부한 회비 환급 가능한가요? 박연홍 2022-05-10
21 [신용카드] 신용카드 일시불로 결제 후 할부로 전환하면 할부항변권 행사가 불가능한가요? 박연홍 2022-05-10
20 할부결제한 고가의 시계를 배송지연하는 경우 박연홍 2021-12-08
19 청약 철회 요구한 상품의 회수 지연시 대응 방안 박연홍 2021-12-08
18 SNS 통해 의류구입 후 40분 지나 청약철회 요청하니 해외배송비 공제 안내하는 경우 박연홍 2021-12-08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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