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2건 (1/6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2 | 샤시 시공 계약의 해제 가능 여부 | 박연홍 | 2022-10-26 |
51 | 품질보증기간 내에 보일러 수리비를 지급한 경우 | 박연홍 | 2022-10-26 |
50 | 발코니 확장 후 발생하는 결로에 대한 책임 | 박연홍 | 2022-10-26 |
49 | 견본 주택과 다른 소재 및 디자인의 옵션 계약 장식장 | 박연홍 | 2022-10-26 |
48 | 아파트 분양 카탈로그 기재 사항의 미시공 책임 | 박연홍 | 2022-10-26 |
47 | 입주 4년 된 아파트 발코니 배수관의 빗물 역류현상 | 박연홍 | 2022-10-26 |
46 | 노조 파업으로 A/S 지연된 정수기 렌탈서비스의 보상 여부 | 박연홍 | 2022-10-26 |
45 | 광고와 규격이 다른 매트리스의 반품 가능 여부 | 박연홍 | 2022-10-26 |
44 | 할부결제한 고가의 시계를 배송지연하는 경우 | 박연홍 | 2022-10-26 |
43 | 청약 철회 요구한 상품의 회수 지연시 대응 방안 | 박연홍 | 2022-10-26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