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소비자상담 및 전자상거래 신고센터

 

목록 검색
검색
-

1220건 (19/122page)

처리상황 접수 담당자지정 처리완료

번호, 제목 , 처리상태, 작성자, 작성일로 구성된 게시글목록표
번호 제목 처리상태 작성자 작성일
1040 비공개 거짓된 정보로 카드 가입 유도 처리완료 이** 2011.09.07
1039 비공개 불량제품을 보내주고선 환불을 안해주네요 처리완료 이** 2011.09.06
1038 비공개 T-셔츠 물빠짐 처리완료 정** 2011.09.01
1037 비공개 더 모스백 관련... 접수 김** 2011.08.29
1036 비공개 전염병에 걸린 강아지 판매하고도 환불을 안해주네요.. 처리완료 배** 2011.08.27
1035 비공개 인터넷 업체인 "더 모스백"에 대하여.. 처리완료 김** 2011.08.25
1034 비공개 배송 기사 너무 불친절하고 나빠요 처리완료 진** 2011.08.25
1033 비공개 인터넷업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합니다. 처리완료 김** 2011.08.23
1032 비공개 2003년도에 계약해지후 요금이 계속 나왔음 처리완료 김** 2011.08.19
1031 비공개 핸드폰요금및 위약금 처리완료 문** 2011.08.09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최근 업데이트
2024-02-26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