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318건 (20/32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28 들뜸 현상 발생한 코트 보상요구 박연홍 2024-01-22
127 가입 2년 경과한 보험계약 고지의무 위반으로 직권해지 시 대처방안 문의 박연홍 2024-01-22
126 결제한 금액보다 과다 청구된 카드대금 대응 방안 문의 박연홍 2024-01-22
125 당일 헬스 계약 취소시 부과된 위약금 처리 방안 문의 박연홍 2024-01-22
124 교환하는 안경의 품질보증기간 적용 기준 문의 박연홍 2024-01-22
123 시접분 부족으로 봉제선이 터진 이불 보상 박연홍 2024-01-19
122 질권 설정을 이유로 매매위해 양도한 리스차량 보험해지 거절 박연홍 2024-01-19
121 헬스장 요금에 대해 현금영수증 미발행시 처리 방안 문의 박연홍 2024-01-19
120 결제시스템 악용으로 계정 이용 제한을 당했어요. 박연홍 2024-01-19
119 오일 누유되는 하자가 개선되지 않는 모터보트의 교환 문의 박연홍 2024-01-19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