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165건 (12/17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55 분실된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된 경우 보상 요구 박연홍 2025-11-14
54 주행 중 시동 꺼짐 현상으로 엔진장치를 3회 이상 수리하였으나 재발한 경우 박연홍 2025-11-14
53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연락을 받고 투자금을 입금한 경우 박연홍 2025-11-14
52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문자(연락)를 받은 경우 박연홍 2025-11-14
51 전화사기에 속아 이체한 예금 반환 요구 박연홍 2025-11-14
50 광고와 달리 구독회수 다른 잡지 구독권의 계약 이행 요구 박연홍 2025-11-14
49 앱스토어 이용 중 중복 결제된 경우의 대금 환급 요구 박연홍 2025-11-14
48 상태가 불량한 사진촬영 보상 문의 박연홍 2025-11-14
47 포장이사 중 파손된 침대프레임에 대한 배상 요구 박연홍 2025-11-14
46 세탁 후 얼룩 발생한 트렌치코트 손해배상 문의 박연홍 2025-11-14

자료관리 담당부서

경제정책과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