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5건 (12/17page)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 55 | 분실된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된 경우 보상 요구 | 박연홍 | 2025-11-14 |
| 54 | 주행 중 시동 꺼짐 현상으로 엔진장치를 3회 이상 수리하였으나 재발한 경우 | 박연홍 | 2025-11-14 |
| 53 |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연락을 받고 투자금을 입금한 경우 | 박연홍 | 2025-11-14 |
| 52 | 소비자원 등 정부기관 사칭 문자(연락)를 받은 경우 | 박연홍 | 2025-11-14 |
| 51 | 전화사기에 속아 이체한 예금 반환 요구 | 박연홍 | 2025-11-14 |
| 50 | 광고와 달리 구독회수 다른 잡지 구독권의 계약 이행 요구 | 박연홍 | 2025-11-14 |
| 49 | 앱스토어 이용 중 중복 결제된 경우의 대금 환급 요구 | 박연홍 | 2025-11-14 |
| 48 | 상태가 불량한 사진촬영 보상 문의 | 박연홍 | 2025-11-14 |
| 47 | 포장이사 중 파손된 침대프레임에 대한 배상 요구 | 박연홍 | 2025-11-14 |
| 46 | 세탁 후 얼룩 발생한 트렌치코트 손해배상 문의 | 박연홍 | 2025-11-14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