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318건 (12/32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208 빵에서 벌레가 나왔을때 대처방법 문의 박연홍 2024-03-06
207 통장 비밀번호 모르는 경우 통장 잔고 확인 및 예금 인출 방법 문의 박연홍 2024-03-06
206 은행 통장 마그네틱 손상 복구시 수수료 부담 주체 박연홍 2024-03-06
205 가개통된 중고폰 보상 및 처벌 요구 박연홍 2024-03-04
204 조향장치가 불량한 다목적 승용차량의 교환 문의 박연홍 2024-03-04
203 정수기 정수물이 냉수물처럼 차가워 교환 요구 박연홍 2024-03-04
202 의료분쟁과 관련된 손해배상 요구시 사용되는 내용증명 우편의 법적 효력 여부 박연홍 2024-03-04
201 수리가 지연된 오토바이의 공임비 환급 요구 박연홍 2024-03-04
200 품질보증기간이내 의료기기 하자가 발생하였으나 교환불가시 보상기준 박연홍 2024-02-29
199 리콜기간 경과로 무상수리 거부하는 소형승용자동차의 무상수리 요구 박연홍 2024-02-29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