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318건 (17/32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58 초고속인터넷서비스 품질불만 - 속도저하 박연홍 2024-02-05
157 택배운송중 파손된 컴퓨터모니터의 보상요구 박연홍 2024-02-05
156 동일한 하자가 재발하는 에어컨의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무상수리 요구 박연홍 2024-02-05
155 청약철회한 진공청소기 대금 환급 요구 박연홍 2024-02-05
154 발코니 우수관 막힘으로 오수가 역류하여 침수된 아파트 보수 문의 박연홍 2024-02-01
153 변심으로 그림의 환급 시 위약금 관련 문의 박연홍 2024-02-01
152 방문판매로 강매당한 건강보조식품의 환급요구 박연홍 2024-02-01
151 청소용역 계약해지 시 위약금을 요구하는 경우 박연홍 2024-02-01
150 교통사고에 따른 적정 후유장해보상금 지급 요구 박연홍 2024-02-01
149 무상수리기간이 한달 지난 디지털 체중계의 무상수리 여부 박연홍 2024-01-31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