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18건 (17/32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158 | 초고속인터넷서비스 품질불만 - 속도저하 | 박연홍 | 2024-02-05 |
157 | 택배운송중 파손된 컴퓨터모니터의 보상요구 | 박연홍 | 2024-02-05 |
156 | 동일한 하자가 재발하는 에어컨의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무상수리 요구 | 박연홍 | 2024-02-05 |
155 | 청약철회한 진공청소기 대금 환급 요구 | 박연홍 | 2024-02-05 |
154 | 발코니 우수관 막힘으로 오수가 역류하여 침수된 아파트 보수 문의 | 박연홍 | 2024-02-01 |
153 | 변심으로 그림의 환급 시 위약금 관련 문의 | 박연홍 | 2024-02-01 |
152 | 방문판매로 강매당한 건강보조식품의 환급요구 | 박연홍 | 2024-02-01 |
151 | 청소용역 계약해지 시 위약금을 요구하는 경우 | 박연홍 | 2024-02-01 |
150 | 교통사고에 따른 적정 후유장해보상금 지급 요구 | 박연홍 | 2024-02-01 |
149 | 무상수리기간이 한달 지난 디지털 체중계의 무상수리 여부 | 박연홍 | 2024-01-31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