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165건 (10/17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75 소형승용차 충돌 시 에어백이 터지지 않아 얼굴을 다친 경우 보상 문의 박연홍 2025-11-20
74 소음 및 진동이 개선되지 않는 차량을 교환받을 수 있는지요? 박연홍 2025-11-20
73 변호사 선임 후 업무처리가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 환불 기준 박연홍 2025-11-20
72 주문 상품과 색상 다르고 흠집 발견된 노트북 환급 요구 박연홍 2025-11-20
71 주행거리가 조작된 중고자동차에 대한 환급 및 배상 요구 박연홍 2025-11-20
70 스마트폰 수리 서비스 불만족에 따른 수리 비용 환급 요구 박연홍 2025-11-20
69 지급 거부된 치매진단금 지급 요구 박연홍 2025-11-20
68 취소기한 경과 후 계약 해제한 공연(뮤지컬)관람권 환급 요구 박연홍 2025-11-20
67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을 위한 단순 박스 개봉, 청약철회 거부 박연홍 2025-11-20
66 항공권 취소- 해당 항공 이용해야하는 바우처 대신 환급 원해 박연홍 2025-11-20

자료관리 담당부서

경제정책과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