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318건 (21/32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18 품질보증기간 내 도어록 as 시 출장비 요구에 대한 문의 사항 박연홍 2024-01-04
117 결제시스템 악용으로 계정 이용 제한을 당했어요. 박연홍 2024-01-04
116 건강검진 채혈 후 정맥염 발생에 대한 문의 박연홍 2024-01-04
115 오일 누유되는 하자가 개선되지 않는 모터보트의 교환 문의 박연홍 2024-01-04
114 이물질 혼입된 크림 보상기준 박연홍 2024-01-04
113 카드 연체대금 확인후 청구하는 대금 완납하였는데 추가 청구되어 책임 문의 박연홍 2024-01-04
112 시외버스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운송지연시 보상기준 박연홍 2024-01-04
111 이사 후 속도저하된 인터넷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 청구 박연홍 2024-01-04
110 대출 상환기간 축소 변경요구 거부에 대한 문의 박연홍 2024-01-04
109 전시차량을 속여서 판매한 보상 문의 박연홍 2024-01-04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