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 부산시, 부산중소기업 제품 대형 유통업체 판로개척 지원-
2021년 가정의 달 ‘부산사랑 착한소비 특별판매전’ 개최
- 부서명
- 혁신경제과
- 전화번호
- 051-888-7695
- 작성자
- 김지윤
- 작성일
- 2021-05-14
- 조회수
- 612
- 공공누리
-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부제목
- ◈ 5.14.~ 5.20.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아쿠아 광장에서 부산지역중소기업제품 판매 지원 ◈ 부산지역 중소기업 21개사 참여, 부산시민에 기업별 우수제품 특가로 구매할 기회
- 내용
-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5월 14일부터 5월 20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 아쿠아 광장에서 ‘부산 사랑 착한소비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시 우수 중소기업과 지역업체들의 판로지원과 매출 증대를 위해 부산시, 경제진흥원, 롯데백화점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부산사랑 착한소비 특별판매전’에서는 부산지역 우수업체 21개 사가 참여할 예정으로 부산 대표 산업인 신발, 수산물, 화장품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특색있는 수제 패션제품, 유아용품, 건강식품 및 간편 요리식품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가지고 있지만 대형유통망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질 높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시는 이번 판매전으로 대형 유통망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시민들이 백화점에서 좀 더 쉽게 다양한 부산기업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해 대기업과 지역기업이 상생협력해 지역경제 위기를 극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사랑 착한소비 특별판매전이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중소기업들에게 판로 개척의 기회를 주고 매출를 증대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대형 유통망을 활용하여 지역 중소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특별판매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