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불만 피해가 있는 경우 전화, 방문, 팩스, 인터넷, 우편 등의 방법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 051-888-2141~2, 051-851-9898 |
---|---|
팩스 | 051-888-2149 |
인터넷 |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소비자 상담) |
주소 | (우 47545)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01(연산동) |
방문 | 부산광역시청 18층 소비생활센터 |
※ 소비자 불만 피해가 있는 경우 전화, 방문, 팩스, 인터넷, 우편 등의 방법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 051-888-2141~2, 051-851-9898 |
---|---|
팩스 | 051-888-2149 |
인터넷 |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소비자 상담) |
주소 | (우 47545)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01(연산동) |
방문 | 부산광역시청 18층 소비생활센터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