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소비자정보


목록내 검색

738건 (2/74page)

소비자정보목록 : 번호, 제목, 첨부파일, 부서명, 작성일, 조회수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첨부파일 부서명 작성일 조회수
728 스마트폰 보험 가입 시 중요 정보 제공 강화해야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25 628
727 백내장 수술 피해 소비자의 58.8%는 충분한 설명 듣지 못해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25 549
726 스포츠 티셔츠, 흡수성과 건조속도에 제품별 차이 있어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25 484
725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만족도, ‘주문 및 결제 과정’ 높고 ‘긍정감정’ 낮아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25 549
724 온라인 호텔 예약 대행 업체 ‘㈜본보야지(에바종)’ 연락두절 등으로 소비자 피해 주의 필요!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25 507
723 스타벅스, 여행용 가방(서머 캐리백) 자발적 리콜 실시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650
722 명품 플랫폼, 청약철회 제한으로 소비자 불만 많아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713
721 스마트워치, 제품별로 운동량 측정 정확도·주요 보유기능·연동성 등에 차이 있어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833
720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가입 시 소비자 동의 절차 및 요금 고지 강화해야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700
719 간편결제 서비스 만족도, ‘결제 편의성’ 높고 ‘혜택·부가서비스’ 낮아 첨부파일 소상공인지원과 2022-08-11 667

자료관리 담당부서

경제정책과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