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318건 (24/32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88 미사용카드 연회비납부 의무 문의 박연홍 2023-12-22
87 반지 계약후 계약해지시 위약금 문의 박연홍 2023-12-22
86 품질보증기간 내 엔진고장이 발생되었는데 무상수리를 거부 박연홍 2023-12-22
85 가맹점에서 매출 취소했으나 매출대금 환입을 하지 않아 취소 지연 박연홍 2023-12-22
84 사고 후 합의 시 휴업손해 요구 박연홍 2023-12-22
83 변색이 심하게 발생한 아파트마루 하자 보수 요구 박연홍 2023-12-22
82 착화 시 접히는 부분의 가죽이 찢어진 운동화 보상 요구 박연홍 2023-12-22
81 리모델링 후 보수를 해도 누수가 계속 되는 경우 보상여부 박연홍 2023-12-22
80 전산오류로 결제대금 미인출되어 연체된 카드대금 연체료 청구 취소 요구 박연홍 2023-12-22
79 가족에 의한 개호비(간병비) 인정 여부 박연홍 2023-12-22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