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49건 (7/25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189 | 작동불량 청소기 카드대금 지급 정지 요구 | 박연홍 | 2024-02-27 |
188 | 정화조 제품하자로 인한 2차 피해에 대한 손해 배상 | 박연홍 | 2024-02-27 |
187 | 태풍으로 베란다 샤시가 떨어져 파손된 차량에 따른 수리비 청구 | 박연홍 | 2024-02-27 |
186 | 차량 부실 정비후 정비내역서 발급 거부 | 박연홍 | 2024-02-27 |
185 | 설치불가지역으로의 거주지 이전에 따른 인터넷서비스 계약해지 및 할인반환금 조정 요구 | 박연홍 | 2024-02-22 |
184 | 기계 마찰음이 들리는 에어컨 가동소리가 커서 제품 교환을 요구 | 박연홍 | 2024-02-22 |
183 | 기미 레이저 치료 환급 시 비용 산정 근거 | 박연홍 | 2024-02-22 |
182 | 사망 후 보험해지 시 해지환급금 산정기준 불만 | 박연홍 | 2024-02-22 |
181 | 구매 3일만에 하자 발생한 반지의 환불 문의 | 박연홍 | 2024-02-22 |
180 | 잠금장치가 파손된 청소기 무상수리 요구 | 박연홍 | 2024-02-22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