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249건 (7/25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89 작동불량 청소기 카드대금 지급 정지 요구 박연홍 2024-02-27
188 정화조 제품하자로 인한 2차 피해에 대한 손해 배상 박연홍 2024-02-27
187 태풍으로 베란다 샤시가 떨어져 파손된 차량에 따른 수리비 청구 박연홍 2024-02-27
186 차량 부실 정비후 정비내역서 발급 거부 박연홍 2024-02-27
185 설치불가지역으로의 거주지 이전에 따른 인터넷서비스 계약해지 및 할인반환금 조정 요구 박연홍 2024-02-22
184 기계 마찰음이 들리는 에어컨 가동소리가 커서 제품 교환을 요구 박연홍 2024-02-22
183 기미 레이저 치료 환급 시 비용 산정 근거 박연홍 2024-02-22
182 사망 후 보험해지 시 해지환급금 산정기준 불만 박연홍 2024-02-22
181 구매 3일만에 하자 발생한 반지의 환불 문의 박연홍 2024-02-22
180 잠금장치가 파손된 청소기 무상수리 요구 박연홍 2024-02-22

자료관리 담당자

경제정책과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