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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알림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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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알림창목록 : 번호,제목,첨부파일,부서명,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첨부파일 부서명 작성일
119 요가·필라테스 중도 해지 할 때 위약금은 총계약대금의 10% (2019.08.23.)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8-23
118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늘어나고, ‘미사용 시 90% 환불’ 고지된다 (2019.08.22.)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8-22
117 취미용 드론, 브랜드 별로 비행시간 5배차이, 충전시간 10배 차이 (2019.08.19.)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8-20
116 자본금은 채웠는데... 갈 길 먼 상조업계 ‘소비자 신뢰회복’ (2019.08.07.)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8-08
115 상조회사 영업 상태와 나의 가입내역, 폐업 시 대처방안을 한 번에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고? (2019.08.07.)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8-08
114 어린이 래쉬가드, 건조속도·색상변화 등에서 제품 간 차이 있어 (2019.07.30.)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7-31
113 간편한 보양식 즉석삼계탕, 나트륨 저감화 필요 (2019.7.25.)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7-26
112 와이지플러스 등 아이돌굿즈 판매 사업자의 전자상거래법 위반행위 제재 (2019.7.24.)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7-26
111 만기되면 100% 돌려준다더니...막상 만기되니 10년 더? (2019.7.22.)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7-26
110 공정위, 소비자법집행감시요원 모집 (2019.7.22.) 소상공인지원담당관 2019-07-26

자료관리 담당자

소상공인지원담당관
박연홍 (051-888-2143)
최근 업데이트
2019-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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