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89건 (1/9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89 화장품 사용으로 부작용 발생한 경우 피해 보상 문의 박연홍 2020-10-19
88 소비자과실로 발생한 에어컨 고장 수리 불가능한 경우 박연홍 2020-10-19
87 유명메이커 가구(장롱세트 및 침대)로 속아 구입한 경우 박연홍 2020-10-19
86 세탁기 수리 후 2개월만에 고장 재발하여 수리비를 요구하는 경우 박연홍 2020-10-19
85 현금 입금 유도 후 카메라 배송하지 않는 인터넷 쇼핑몰 박연홍 2020-10-19
84 구입장소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나는 우유 박연홍 2020-10-19
83 미성년자가 구입한 다이어트 식품 반품 및 계약해지 문의 박연홍 2020-10-19
82 발코니 확장 후 발생하는 결로에 대한 책임 박연홍 2020-10-19
81 주문상품과 색상 다르고 흠집 발견된 노트북 환급 요구 박연홍 2020-10-19
80 품질보증기간 이내 동일하자 4회 발생한 스마트폰 단말기 박연홍 2020-10-19

자료관리 담당자

소상공인지원담당관
박연홍 (051-888-214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새창열림 아이콘"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