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사례 FAQ

 

목록내 검색

91건 (1/10page)

상담사례 FAQ목록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9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휴대폰 액정 무상수리 문의 박연홍 2020-07-01
90 사업자가 인터넷경품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박연홍 2020-07-01
89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건강식품의 포장 스티커를 제거했다며 청약철회 권리를 제한하는 경우 박연홍 2020-07-01
88 편의점에서 구매한 부패한 식품 관련 편의점 본사의 보상책임 범위에 대한 문의 박연홍 2020-07-01
87 SNS를 통해 의류구입 후 청약철회 요구하였으나 연락두절된 경우 박연홍 2020-07-01
86 전자상거래로 의류 구입 후 청약철회 요구하였으나 주문 즉시 제작한다는 이유로 거절한 경우 박연홍 2020-07-01
85 쇼핑몰형 해외구매대행 상품 구매 후 반품 거절한 경우 박연홍 2020-07-01
84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바지의 1회 착용 후 하자 발생에 따른 구입가 환급 요구 박연홍 2020-07-01
83 전자상거래로 수입의류를 구입했으나 청약철회 신청 후 구매대행이라며 과도한 반품배송비 요구하는 경우 박연홍 2020-07-01
82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의류의 청약철회 요구 시 훼손, 냄새 등을 이유로 거부하는 경우 박연홍 2020-07-01

자료관리 담당자

소상공인지원담당관
박연홍 (051-888-2143)
최근 업데이트
2020-03-20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새창열림 아이콘"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