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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항만소방서 관내 민원관련 감사요망사항 접수

내용









釜山消防本部 公開監査 實施



-항만소방서 관내 민원관련 감사요망사항 접수-



<접수기간 : 2005. 10. 4 ~ 10. 14 까지>







부산소방본부에서는 열린 감사를 통한 신뢰받는 소방행정상 구현과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오는 10월 10일부터 10월 14일까지(5일간) 항만소방서에 대한 소방



민원관련업무 전반(구조·구급업무 제외)에 대한 공개감사를 실시한다.







위 소방서에서 처리한 업무 중 불편·부당한 사항 등  감사요망 사항이 있는



부산 시민은 10월 4일부터 10월 14일(매일 오전9시~오후6시, 단, 토요일,



공휴일제외)까지 개인 또는 단체 명의로 누구든지 감사를 신청할 수 있다.







다만 가명 또는 무기명 진정과 사사로운 개인간 민사사항이나 수사 또는 재판에



관여하는 사항, 다른 기관에서 감사하였거나 감사중인 사항은 제외되며 제출



방법은 주소, 성명, 전화번호를 명기하여 서면이나 인터넷, 전화, FAX 또는



부산소방본부 감사실을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인터넷 : 119.busan.go.kr(신문고), ☏760-3030, FAX760-3039)







소방본부에서는 접수받은 감사요망사항에 대하여는 감사기간 중 감사를 실시하여



감사결과 잘못된 사항에 대하여는 시정 등의 조치를 하고, 감사결과를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