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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2007년 공무원 전화친절도 평가결과 보고

부서명
소방행정과
작성일
2007-07-30
조회수
1815
첨부파일
내용
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2007년 공무원 전화친절도 평가결과 보고

❏ 평가개요
○ 기간 및 대상 : 2007. 4월~6월, 시산하 전부서 : 총통화수825Call
○ 평가방법 : 외부전문 모니터링 기관에 의한 측정 : 정음리서치
○ 평가항목 : 6개 부문 15개 항목

❏ 평가결과
가. 전화친절도 지수 : 89.47점(시 ⇒ 85.19점)
○ 실국별 순위(18개 부서) : 소방본부 3위
나. 전화친절도 평가결과 우수기관 현황
○ 시(69개 부서 및 25개 기관)
▷ 최우수 : 소방본부 구조구급과(시상금 50만원)

❏ 결과조치
○ 성과목표관리 부서평가에 반영 : 혁신평가담당관실
○ 전화친절도 평가 확대 실시
○ 년1회 실시 : 1차평가 후 하위20%부서 2차 평가 실시
○ 전화 콜수 증가 : 3,925Call(부산시 전체 공무원의 약 25%정도)

❏ 우수기관(2개 기관) 및 우수공무원 시상
○ 시 : 소방본부 구조구급과(최우수), 여성정책담당관실(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