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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07년 민원공무원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결과

부서명
소방행정과
작성일
2007-10-16
조회수
1519
첨부파일
내용
2007년 민원공무원에 대한 고객만족도 측정결과

1. 추진개요
ꏚ 측정기간 : 2007. 2월 ~ 9월(8개월간)
ꏚ 측정대상
▷ 측정기관 : 소방본부 및 소방서(10)
▷ 측정대상 공무원 : 소방본부(1명), 소방서(30명)
▷ 측정범위 : 유기한 민원중 ‘07. 1월~8월에 접수·처리된 민원
ꏚ 조사방법
▷ 평가방법 : 우편설문
▷ 평가항목 : 4개분야(친절·신속·공정·편의성), 16개 항목
▷ 평가점수 : 5단계(매우만족 5, 만족 4, 보통 3, 불만 2, 매우불만 1점)
※ 분야별 가중치 적용 : 신속 1.4, 친절 1.3, 공정 1.2, 편의 1.1
2. 측정결과 분석
ꏚ 분야별 고객만족도
○ 대상공무원 : 31명(☞당초 측정대상이 된 전 민원담당공무원수)
○ 측정표본(시민) : 930명 (※ 공무원 1인당 조사표본 30명)
○ 설문지회수 : 104건 (회수율 11.2%)
○ 고객만족도 : 94점(‘06년도 9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