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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부산진소방서 당감소방파출소 설계용역 입찰공고

내용




제목 없음








 

부산 부산진소방서 전자입찰
공고 제2004 - 3호


 


설 계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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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품명


규격


수량


단위


입찰서접수
개시일


입 찰

마감일시


입 찰

개찰일시


납품
기한


1


부산진소방서
당감소방파출소
신축공사 설계용역


2004.4.13
(12:00)


2004.4.24
(12:00)


2004.4.26
(11:00)


계약일로부터
70일


 
가.
용역개요

    - 용역명 : 부산진소방서 당감소방파출소 신축공사

               설계 용역

    - 위 치 : 부산광역시 당감동
797-3번지

    - 규 모 : 철골 또는 철근콘크리트조,
지상3층,
              1개동,연면적 약917.21㎡(약277.44평)

  나. 용역기초금액 : 32,256,000원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전자공개
입찰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전자입찰수의계약
      (총액입찰) 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참가자격

  가. 건축사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자
      (전기,통신,토목 면허보완 가능)

  나. 지방재정법 시행령 제70조
규정에 의하여
부산시에
주된
      사무소가 있는
업체
.

  다.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이용약관에 동의)을 필한
      업체 로서 우리 서 제시 규격에 따라 설계용역이 가능한
      업체 및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에 의한 활동주체 신고를
      필 한 업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
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조달청 입찰참가자 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부확약 내용이 명시
      된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입찰서 로만
제출

  가. 개찰장소 : 부산진소방서
장비계 입찰집행관 PC

  나. 재 입 찰 : 허

6.
예정가격결정
: 복수 예가 별도 결정(비공개)


7.
낙찰자결정방법

  가. 본 공사(용역)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 제1항 5의
규정에 의한 수의계약
      대상 사업으로 최저가 낙찰하한율(예정 가격의 87.745%)
      직상의 최저 가를
적용하며,

  나.
적격심사는 생략하고,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한 4개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하며, 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
      보증금을 우리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공사
입찰유의서 제15조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해당면허에 대하여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지
      않은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입찰공고문, 설계용역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법규 및 사항 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 할 수 있고, 연기 공고는

      부산소방본부 홈페이지 (href=http://busan119.or.kr/>http://busan119.or.kr/)에

      게재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G2B)시스템 Call Center(Tel:1588-
      0800)에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사법인
등기부등본(해당자),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지참)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국가를당사 자로는하는계약에관한
      법률』및 기타 관련법규(규정)에
의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 우)601-083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2동 899-12번지
                                 부산진소방서

  나.
문의처

    (1) 계약 및 설계용역
사항

      - 부산진소방서 소방과
장비계(전화 : 051-645-3119,
                                                  FAX
051-760-422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끝.


 


2004년 4 월 13 일

 

face=굴림체>부산광역시 부산진소방서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