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250건 (10/125page)
처리상황 접수 담당자지정 처리완료
| 번호 | 제목 | 처리상태 | 작성자 | 작성일 |
|---|---|---|---|---|
| 1160 |
신발불량 취소 거절
|
처리완료 | 김** | 2015.12.16 |
| 1159 |
차량보증기간이 지난경우 보상방법
|
처리완료 | 권** | 2015.12.12 |
| 1158 |
현대택배 물품배송지연
|
처리완료 | 문** | 2015.12.04 |
| 1157 |
한샘키친 업체 정보입니다
|
처리완료 | 남** | 2015.11.18 |
| 1156 |
한샘키친 소방법위반으로 인한 피해
|
처리완료 | 남** | 2015.11.11 |
| 1155 |
업체의 환불거부
|
처리완료 | 김** | 2015.11.05 |
| 1154 |
부당한 처사에 항의합니다.
|
처리완료 | 김** | 2015.10.16 |
| 1153 |
휴대폰 개통 취소
|
처리완료 | 박** | 2015.10.11 |
| 1152 |
환불요청 거부
|
처리완료 | 방** | 2015.10.11 |
| 1151 |
공연의 일방적 취소 및 환불
|
처리완료 | 유** | 2015.09.07 |
신발불량 취소 거절
차량보증기간이 지난경우 보상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