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4674건 (131/2468page)
번호 | 분류 | 사업명 | 발주시기 | 예산액(천원) | 발주기관 | 발주물량 또는 규모 | 전화번호 |
---|---|---|---|---|---|---|---|
23374 | 용역 | 목조전망대 조성사업 타당성 조사용역 | 2025.1. | 20,000 | 공원여가정책과 | 목조전망대 타당성 조사용역 1식 | 051-888-3794 |
23373 | 용역 | 도시관리계획(도시공원) 확충 용역 | 2025.1. | 50,000 | 공원여가정책과 | 도시공원 확충 용역 1식 | 051-888-3794 |
23372 | 용역 | 2026-2027년 보상대상(공원녹지) 재정비 용역 | 2025.1. | 90,000 | 공원여가정책과 | 2026-2027년 보상대상 재정비 용역 1식 | 051-888-3794 |
23371 | 용역 | 이기대공원 아트 파빌리온 설치 | 2025. 3. | 250,000 | 공원여가정책과 | 아트 파빌리온 제작설치 1식 | 051-888-3794 |
23370 | 용역 | 중요 시청각 기록물 DB 구축 | 2025.01. | 200,000 | 통합민원과 | 준영구 이상 시청각 기록물(사진/필름 및 동영상) | 051-888-1895 |
23369 | 용역 | 콜센터 상담품질평가 용역 | 2025.05./11. | 8,500 | 통합민원과 | 총2회(상하반기 각 1회) | 051-888-1492 |
23368 | 용역 | 120바로콜센터 운용시스템 유지관리용역(장기계속) | 2025.01. | 356,469 | 통합민원과 | 120바로콜센터 시스템 유지보수대상(40종 54식) | 051-888-1491 |
23367 | 용역 | 2025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용역 | 2025.10. | 2,400 | 통합민원과 | 2025년도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부서 선정(10개 부서 예정) | 051-888-1455 |
23366 | 용역 | 전화친절도 조사 및 1:1 맞춤형 코칭 용역 | 2025.04. | 17,000 | 통합민원과 | 전화친절도 조사 1,200콜 1:1 맞춤형 코칭 | 051-888-1457 |
23365 | 용역 | 2025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 2025.08. | 38,000 | 통합민원과 | 부서별 고객만족도(정책, 외부, 내부고객 5,000여명) 조사 및 개선과제 마련 | 051-888-14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