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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9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부서명
통합민원과
전화번호
051-888-1462
작성자
엄기정
작성일
2019-09-30
조회수
2438
내용

2019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부산광역시에서는 2019년 10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2019년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부산광역시의 고객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향후 더 나은 고객중심의 시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며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객만족도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전화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조사개요

 1. 조사목적 : 부산광역시 고객만족도 수준 평가 및 질적 수준 향상

 2. 조사기간 : 2019. 10. 1 ∼ 2019. 12. 10 

 3. 조사대상 : 본 기관(부산시)의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외부민원고객

 4. 조사방법 : 전화 설문(전화번호 활용)

 5. 주관기관 : 부산광역시(통합민원과)

 6. 조사업체 : 한국균형개발연구원

 7. 문의 : 부산광역시 통합민원과 엄기정(연락처:051-888-1462)

           사단법인 한국균형개발연구원 장요섭(연락처:051-464-5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