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부산시, 제로페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다온나마켓 -

추운 겨울, 따뜻한 「크리스마스 다온나마켓」으로
부서명
소상공인지원담당관
전화번호
051-888-4785
작성자
윤기남
작성일
2019-12-18
조회수
587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12.19.~20. 2일간 시청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프리마켓 개최 ◈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제로페이 결제 시 10% 할인, 3회 결제 시 온누리상품권 증정 등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12월 19일에서 20일 양일간 시청 로비에서 제로페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다온나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디자인진흥원, 부산시소상공인희망센터,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다온나마켓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지원과 상품의 우수성을 홍보코자 마련한 행사다.

 

  액세서리, 리빙, 패션, 푸드 등 40여 개소의 개성있는 프리마켓 셀러들이 참여해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운영되며 핸드메이드 크리스마스 상품들도 선보인다.

 

  다온나마켓 측은 한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마켓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해 핫팩 4천 개를 배부한다. 특히 제로페이 특화마켓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면 사전에 10%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고, 3번 결제하면 온누리상품권(1만 원권)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지역의 개성 있는 소상공인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상공 제품의 매력을 적극 알려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일~21일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에서도 부산시와 중소벤처기업부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해 부산 전역에 크리스마스 소상공 마켓 분위기 확산으로 상권활성화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