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근로자의 날을 하루 앞두고, 혁신성장 강소기업 현장방문 -

오거돈 시장, “노사가 하나되는 기업 성장을 기원합니다”
부서명
첨단소재산업과
전화번호
051-888-6742
작성자
한미정
작성일
2019-04-30
조회수
646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오 시장, 4.30. 14:00 부산의 건실한 중소기업인 ㈜에스에이치팩 방문, 근로자와 소통 ◈ ㈜에스에이치팩은 부산시 지원을 발판으로 최고 성장단계인 월드클래스에 선정된 기업
첨부파일
내용

 

  오거돈 시장이 근로자의 날을 하루 앞두고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건전한 노사문화와 일자리 창출에 공로가 큰 ㈜에스에이치팩을 방문하여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주)에스에이치팩’은 1973년 창업 이후 건설중장비부품, 유압실린더를 주력제품으로 생산하는, 유압실린더 제품 생산 국내 2위 기업이며, 세계 5위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부산시의 지원을 발판으로 지난 2016년 기업의 최고 성장단계인 월드클래스에 선정되었으며, 지난해 1억불탑 부산수출대상을 받았다.

 

  오 시장은 기업관계자와의 간담회에서 직원복지 및 노사문화에 대한 현황을 청취하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기업이 될 것을 당부하였으며, 이후 기업 현장을 순회하며 현장의 근로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스에이치팩 이종원 대표는 “오거돈 시장이 우리 기업을 방문하여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부산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거돈 시장은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노사의 화합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나아가 우리 부산을 일자리가 풍성한 경제 혁신 도시로 만들기 위해 노-사-지자체가 다 같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