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 제7회 세정사회복지사대상 시상식 개최 -

사회복지사 여러분이 있어, 행복합니다!
부서명
복지정책과
전화번호
051-888-3191
작성자
박인주
작성일
2019-03-28
조회수
1171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3.29. 15:00 부산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 주최,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하는 ‘제7회 세정사회복지사대상 시상식’ 개최 ◈ 제7회 세정사회복지사대상 수상자로 이경희 부산북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을 비롯해 민간부문 7명, 공공부문 2명 등 사회복지사 10명 선정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이사장 박순호)이 주최하고, 부산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황소진)가 주관하는 ‘제7회 세정사회복지사대상 시상식’을 3월 29일 오후 3시 부산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변성완 부산시 행정부시장, 박순호 세정나눔재단 이사장, 황소진 부산시 사회복지사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사회복지사대상 시상, 인사말 및 축사, 기념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세정사회복지사대상’은 과중한 업무와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도 투철한 사명감과 숭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지난 2013년에 만들어졌다. 2013년부터 지금까지 64명의 수상자를 배출한 데 이어 올해는 ▲시설장 부문의 이경희 부산북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을 비롯해 ▲민간부문 사회복지사 7명 ▲공공부문 사회복지사 2명 등 총 1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일선 현장의 사회복지사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세정나눔재단의 ‘세정사회복지사대상’이 우리 지역 복지 실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훌륭한 사회복지사들을 더 많이 발굴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은 지난 2011년 4월 설립됐으며, 장학금 지원과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현금·현물 지원 등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