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전 보도자료(~'19.03.26)

 

- 엄궁농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 특별 나눔행사 -설 맞이 농산물 지역사랑 나눔 행사

부서명
엄궁농산물도매시장
전화번호
051-310-8212
작성자
신동경
작성일
2018-02-02
조회수
306
공공누리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제목
◈ 2. 7. 10:00 엄궁농산물도매시장에서 설 맞이 유통종사자 농산물 나눔행사 추진◈ 설 맞이 농산물 나눔과 품질좋은 농산물 홍보의 일석이조 효과 기대
첨부파일
내용

 

  부산시는 2월 7일 오전 10시에 엄궁농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가 설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농산물 행복 나눔 행사를 엄궁농산물도매시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엄궁도매시장 내 법인과 정산조합, 관련 상가 등 7개 단체의 유통종사자가 앞장서서 사과, 배 등의 농산물을 이웃의 지역주민과 함께 행복을 나누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230만원 상당의 사랑의 농산물이 사상구의 푸드 마켓을 통해 복지공동단체 등에 전달된다.

 

  설 성수폼목인 사과, 배 등 다양한 품목의 농산물이 지역 시민에게 나눔  행사로 전달되면서, 엄궁농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들은 출하되는 품질이 좋은 우수한 농산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있을것으로 보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부산시 엄궁농산물도매시장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공급하는 도매시장으로써의 역할 뿐만 아니라, 어려운 시민과 함께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도매시장으로의 역할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엄궁농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는 이웃사랑의 농산물 기부문화를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김장배추 14,000포기 나눔 행사를 지역주민과 가졌고, 또한 엄궁농산물 도매시장과 사상구청, 도매시장 법인 등이 MOU를 체결하여「福이 오는 나눔 냉장고」4개소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2017년 한해 5,340kg의 농산물과 식품을 인근지역의 푸드마켓을 통해 복지공동체 등에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