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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공지사항

동래소방서 온천파출소 설계용역 전자입찰공고

내용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전자입찰 공고 제2003 - 05호


 설계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분




  명






수량



단위



입찰서접수


개시
일자




찰 서



   감




찰 서


개찰일시








1



 온천소방파출소
신축공사


설계
용역



2003.08.14.


(15:00)



2003.08.25.


(10:00)



2003.08.25.


(11:00)



계약일로


부터
70일


  가.
용역개요(설계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명 : 온천소방파출소 신축공사 설계 용역


    -
위  치 :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102-11번지


    -
규  모 : 지상 3층, 건물 1개동, 연면적 약 828㎡(약 250평)


  나.
용역기초금액 : ₩32,555,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전자공개 입찰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전자입찰수의계약(총액입찰) 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읍니다.


 


3.
참가자격


  가.
건축사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자(전기,통신 면허 보완 가능)


  나.
지방재정법 시행령 제70조 규정에 의하여 부산시에 주된 사무소가 있는 업체.


  다.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이용약관에 동의)을 필한 업체로서 우리서 제시 규격에 따라


      설계용역이
가능한 업체 및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에 의한 활동주체 신고를 필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


  가.
개찰장소 : 동래소방서 장비계 입찰집행관 PC


  나.
재 입 찰 : 허 용


 


6.
예정가격결정
: 복수예가 별도
결정(비공개)


 


7.
낙찰자결정방법


  가.
본 공사(용역)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 제1항 5의 규정


      에 의한 수의계약 대상 사업으로 최저가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직상의 최저


      가를
적용하며,


  나.
적격심사는 생략하고,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 15개 복수예비가격중 추첨


      한
4개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확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우리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


      유의서
제15조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해당면허에 대하여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지 않은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
준수사항, 입찰공고문, 설계용역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법규


      및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부산소방본부 홈페이지(http://busan119.or.kr/)에
게재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G2B)시스템 Call Center(Tel:1588-0800)에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사법인


     
등기부등본(해당자),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지참)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국가를당


      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법규(규정)에 의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  소 : 우)617-813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9동 243-24번지 동래소방서


  나.
문의처 : 계약 및 설계용역 사항


      -
 동래소방서 소방과 장비계(전화 : 051-760-4321∼2, FAX 760-432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끝.


2003년
 8월 13일


부산광역시
동래소방서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