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120콜센터팀장 |
120콜센터팀장 |
120콜센터팀 업무총괄 |
051-888-1493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120콜센터팀장
-
연락처
051-888-1493
-
업무분장
120콜센터팀 업무총괄
전화걸기
|
|
542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상담품질평가 및 민원만족도 조사 ◦ 상담사(임기제, 공무직 등) 업무 지도 ◦ 감정노동자, 관심민원 관리 ◦ 상담사 힐링프로그램 및 워크숍 운영 ◦ 시책 안내 실무부서 협의 및 관련 교육 ◦ 주요 부서 전화민원 및 대외 업무협의 ◦ 업무보고 및 시의회 관련 사항 |
051-888-1492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1492
-
업무분장
◦ 상담품질평가 및 민원만족도 조사 ◦ 상담사(임기제, 공무직 등) 업무 지도 ◦ 감정노동자, 관심민원 관리 ◦ 상담사 힐링프로그램 및 워크숍 운영 ◦ 시책 안내 실무부서 협의 및 관련 교육 ◦ 주요 부서 전화민원 및 대외 업무협의 ◦ 업무보고 및 시의회 관련 사항
전화걸기
|
|
543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콜센터 운영시스템 관리 및 고도화, 120 바로콜센터 통화분석/통계 보고, 120 바로콜센터 예산에 관한사무 ◦ 상담어플리케이션 관리 및 업데이트, 상담DB시스템 및 부서상담DB 관리 |
051-888-1491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1491
-
업무분장
◦ 콜센터 운영시스템 관리 및 고도화, 120 바로콜센터 통화분석/통계 보고, 120 바로콜센터 예산에 관한사무 ◦ 상담어플리케이션 관리 및 업데이트, 상담DB시스템 및 부서상담DB 관리
전화걸기
|
|
544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팀내 서무 및 회계 ○ 임기제,공무직 급여 등 ○ 상담사 교육 사항 |
051-888-1494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1494
-
업무분장
○ 팀내 서무 및 회계 ○ 임기제,공무직 급여 등 ○ 상담사 교육 사항
전화걸기
|
|
545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
051-888-7024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7024
-
업무분장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전화걸기
|
|
546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상담품질 관리 (응대스크립트 작성 등) - 상담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원 코칭 - 상담업무 문의사항 확인 및 답변 - 타부서 상담관련 업무협의 및 조율 - 정부민원콜센터(110) 전화중계 및 상담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
051-888-7033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7033
-
업무분장
- 상담품질 관리 (응대스크립트 작성 등) - 상담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원 코칭 - 상담업무 문의사항 확인 및 답변 - 타부서 상담관련 업무협의 및 조율 - 정부민원콜센터(110) 전화중계 및 상담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전화걸기
|
|
547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
051-888-7016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7016
-
업무분장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전화걸기
|
|
548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
051-888-7014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7014
-
업무분장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전화걸기
|
|
549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콜센터운영 상담자료관리(DB)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
051-888-7021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7021
-
업무분장
- 콜센터운영 상담자료관리(DB)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전화걸기
|
|
550 |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 |
주무관 |
주무관 |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051-888-7019 |
상세보기
-
부서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직위(급)
주무관
-
연락처
051-888-7019
-
업무분장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전화걸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