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업무/담당자

599건 (55/60page)

담당자/부서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직위(급), 담당업무, 연락처 정보로 구성된 표
No. 부서 부서 직위 담당업무 전화번호 상세 전화
541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120콜센터팀장 120콜센터팀장 120콜센터팀 업무총괄 051-888-1493 상세보기 전화걸기
542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상담품질평가 및 민원만족도 조사 ◦ 상담사(임기제, 공무직 등) 업무 지도 ◦ 감정노동자, 관심민원 관리 ◦ 상담사 힐링프로그램 및 워크숍 운영 ◦ 시책 안내 실무부서 협의 및 관련 교육 ◦ 주요 부서 전화민원 및 대외 업무협의 ◦ 업무보고 및 시의회 관련 사항 051-888-1492 상세보기 전화걸기
543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콜센터 운영시스템 관리 및 고도화, 120 바로콜센터 통화분석/통계 보고, 120 바로콜센터 예산에 관한사무 ◦ 상담어플리케이션 관리 및 업데이트, 상담DB시스템 및 부서상담DB 관리 051-888-1491 상세보기 전화걸기
544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팀내 서무 및 회계 ○ 임기제,공무직 급여 등 ○ 상담사 교육 사항 051-888-1494 상세보기 전화걸기
545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24 상세보기 전화걸기
546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상담품질 관리 (응대스크립트 작성 등) - 상담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원 코칭 - 상담업무 문의사항 확인 및 답변 - 타부서 상담관련 업무협의 및 조율 - 정부민원콜센터(110) 전화중계 및 상담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33 상세보기 전화걸기
547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16 상세보기 전화걸기
548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14 상세보기 전화걸기
549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콜센터운영 상담자료관리(DB)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051-888-7021 상세보기 전화걸기
550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051-888-7019 상세보기 전화걸기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