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업무/담당자

599건 (53/60page)

담당자/부서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직위(급), 담당업무, 연락처 정보로 구성된 표
No. 부서 부서 직위 담당업무 전화번호 상세 전화
521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ㅇ 주요 업무보고, 민원행정 종합계획 수립 및 추진 ㅇ 부서내 조직, 인사, 평정에 관한 사항 ㅇ 민원봉사대상, 민원행정서비스 헌장 운영에 관한 사항 ㅇ 고객만족행정 시책개발 및 서비스 추진에 관한 사항 ㅇ 고객만족도조사 ㅇ 공무원 친절운동 관련 캠페인, 행사 등 종합시책 추진 ㅇ 직원, 간부 등 고객만족 향상 및 친절교육 ㅇ 부서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051-888-1452 상세보기 전화걸기
522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온라인 상담민원 업무 총괄,민원분석 및 모니터링, 국민신문고 운영관리, 국민신문고 민원분야 및 BSC 성과관리 총괄 051-888-1462 상세보기 전화걸기
523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업무, 민원행정 시책 및 제도개선 관련 업무(우수사례 경진대회 포함) 등 051-888-1457 상세보기 전화걸기
524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여권발급심사, 여권예산 등 업무총괄 - 여권정보시스템 권한 등 총괄관리 - 여권접수 사전예약제 시책 추진 관련업무 - 긴급여권, 여권우대차구운영 총괄 051-888-5333 상세보기 전화걸기
525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여권접수 051-888-5336 상세보기 전화걸기
526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여권 접수 051-888-5335 상세보기 전화걸기
527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온라인민원접수(국민신문고, 갑질피해민원, 적극행정) ◦국민신문고 민원분야 성과관리(민원만족도, 처리기간 준수율, 접수시간 준수율, 이송시간 준수율) ◦BSC 성과 관리(접수시간 준수율) 051-888-1461 상세보기 전화걸기
528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051-888-1464 상세보기 전화걸기
529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서식민원 접수 및 심사 -서식민원 통계 보고 -민원편람 -민원사전예고제 -민원후견인제 051-888-5327 상세보기 전화걸기
530 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통합민원과 주무관 주무관 ◦ 예산, 결산, BSC 성과관리에 관한 사항 ◦ 시의회 관련 업무, 감사에 관한 사항 ◦ 전화친절도 조사(자가진단 설문조사) 및 1:1 맞춤형 코칭 ◦ 행복민원실내 캘리그라피 작품 관리 051-888-1455 상세보기 전화걸기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