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사하구 옴부즈만의 날」운영 알림
가. 운영기간 : 2023. 12. 18. ~
나. 운영주기 : 매주 월요일 09:00 ~ 17:00 오전 ·오후 각 1명씩 근무
※ 월요일이 휴일인 경우 ▷ 익일 운영
다. 분 야
구 분 | 교통·환경(대표) | 행정(부대표) | 건축 |
성 명 | 안명석(자원공학박사) | 김재윤(변호사) | 윤석환(건축사) |
라. 장 소 : 본관 3층 구민소통실
마. 접 수
- 온라인 ▷ (사하구홈페이지) 구민참여〉사하구옴부즈만〉고충민원 접수창구
- 방 문 ▷ 전화 사전 예약(☎ 220-5901)
바. 내 용
- 옴부즈만 (온·오프라인)접수 민원 상담 등
- (방문)민원예약상담제 운영 ▷ 복합민원, 건축 등 전문지식이 필요한 민원
※ 「사하구 옴부즈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13조(고충민원의 이송)에 근거 제외대상은
소관부서 지정
고충민원이란 사하구 및 그 소속기관의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불합리한 행정 제도로 인해 주민의 권익을 침해하거나 불편부담을 주는 사항에 관한 민원 |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