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주기 : 매주 월요일 09:00 ~ 17:00(월요일 휴일인 경우 익일 운영)
❍ 장 소 : 사하구청 본관 3층 구민소통실
❍ 접수방법
- (온라인) 사하구홈페이지→구민참여→사하구옴부즈만→고충민원접수창구
- (방 문) 전화 사전 예약
❍ 내 용 : 복합민원, 건축 등 전문 지식이 필요한 민원 상담
❍ 문 의 : 소통감사실(☎220-5901)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