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진구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및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제11조 및 운영세칙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2024년도 개금2동 주민자치회 감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 고 명: 2024년도 개금2동 주민자치회 감사결과 공고
2. 공고기간: 2025. 1. 17.(금) ~ 2025. 2. 3.(월), 17일간
3. 방 법: 동 주민센터 홈페이지 게재 및 게시판 게시
4. 공고내용: 붙임 공고문 참조
붙임 2024년도 개금2동 주민자치회 감사결과 공고문 1부. 끝.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