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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4. 6. 3.(월) ~ 6. 28.(금) ▷ 토, 일, 공휴일 제외 (※ 선착순 아님)
2. 신청자격: 부산광역시에 거주(소재)하는 기초생활수급자(개인) 및 사회복지시설(단체)
3. 신청서류
• 개 인 : 신청서(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포함) 1부, 수급자증명서 1부
↳ 행정정보공동이용동의서 제출시 불필요
• 단 체 : 신청서 1부, 사회복지법인(단체) 증빙서류 1부 (고유번호증 등)
4. 신청방법: 방문, 우편, 팩스 중 택 1
• 방문접수처 : 거주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
• 우편·팩스 접수처 : 거주지 구·군 정보화 부서 (※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우편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로 19, 평생교육과 사랑의 그린PC 담당자 앞
▻ 팩스번호 : 051-607-4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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