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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봄이 필요한 1인가구의 안부확인을 위한 요구르트 지원사업의 개선·필요사항을 파악하고 지속가능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한「요구르트 지원사업 모니터링」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기 간: 2023. 4. 24.(월) ~ 6. 5.(월)
2. 점 검 자
가. 안락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4명
나. 안락제2동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담당자 4명
3. 대 상 자: 23. 4월 말 기준 요구르트 지원 대상자 45명
4. 방 법
가. (유선조사) 요구르트 지원 대상자 전수조사▸45명
나. (현장조사) 한국 야쿠르트 담당 매니저별 표본조사▸14명
다. (우편조사) 현장조사 외 대상자▸31명
5. 조치 및 향후 계획
가. 배달원 불친절 등 민원 제기시 즉시 한국야쿠르트 지점장 통보하고 자체교육 실시 안내
나. 배달원 2회 이상 불만족 등 민원 발생시 현장 점검하여 개선 방안 강구
다. 대상자의 다양한 욕구 반영하여 배달 음료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 계획안 수립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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