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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동래구 통ㆍ반 설치 조례」 제5조에 따라 안락제2동 통장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1. 모집대상: 제7, 20, 21, 28, 32 통 (5개통)
2. 접수기간: 2023. 5. 24.(수) ∼ 6. 2.(금) ▶10일간
(단, 토ㆍ일요일, 공휴일 제외)
3. 서류심사: 2023. 6. 5.(화) ~ 6. 7.(수) ▶2일간(공휴일 제외)
4. 면접심사: 2023. 6. 8.(목) 예정
5. 임 기: 2023. 7. 1. ~ 2025. 6. 30.
(위촉일로부터 2년 연임가능 단, 정년도래 시 임기만료)
6. 모집방법: 공개모집
7. 신청자격
○ 공고일 현재 상기 통의 관할 구역 내에 거주하는 30세 이상 70세 이하의 주민
○ 애국관과 책임감이 확고하여 지역사회를 위하여 봉사할 수 있는 주민
○ 해당 통 주민으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으며 지도력을 갖춘 주민
8. 신청서류
○ 통장 공모신청서 1부,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
최근 3년간 본인 및 배우자의 국세ㆍ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자원봉사활동 증빙서류(1365, VMS 자원봉사사이트 발급내역만 인정)
9. 선정방법: 서류 및 면접 심사 후 위촉
10. 결과공지: 안락제2동 게시판 및 홈페이지 게시
※위촉 대상자에게는 개별 유선 연락 예정
11. 접수장소: 안락제2동행정복지센터(☎ 550-6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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