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민자치회 소식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동대신2동]동 주민센터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 안내

부서명
동대신2동
전화번호
051-240-6425
작성자
김지한
작성일
2022-06-03
조회수
163
첨부파일
내용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점심시간 휴무제 확대 추세에 따라 부산시 16개 구·군도 올해부터 전체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우리 구는 민원인 불편을 최소화 하는 범위에서 구청(22.1.1.), 동주민센터(22.7.1.) 시행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시행일자: 2022. 7. 1.(금)부터

  ❍ 시행내용: 점심시간(12:00~13:00) 대면 민원업무 중단

  ❍ 시행대상: 13개 동 주민센터    ※ 구청은 2022.1.1.부터 시행 중

     ★ 자세한 사항은 붙임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동대신2동
김지한 (051-240-6425)
최근 업데이트
2023-08-0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