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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수영구 10개동 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12시~13시) 휴무제 실시안내
❍ 시행시기 : 2022. 2. 3.(목)
❍ 시행배경
▷ 점심시간 민원서류 발급통계 및 전화 통화량 분석
▷ 전 직원 설문조사 및 다양한 내부 회의체계를 통한 논의 실시
❍ 실시대상 : 10개동 행정복지센터
❍ 주민불편 최소화 방안
▷ 전 동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 (기존)4개동1) 각1대 → (추가)6개동2) 각1대
※ 무인민원발급기 추가 설치를 위해 실시시기 지연(‘22.1.1.→’22.2.3.)
▷ 단계적 실시 : (1차)10개동 시범 실시 → (2차)구청 확대
▷ 적극적인 사전 홍보 실시
①구 홈페이지‧SNS, ②전화연결음 송출, ③현수막 게시, ④홍보 배너 설치 등
❍ 문 의 : 행정지원과 ☎ 051-610-4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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