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민락장학회 장학생 신청 안내] ** 신청서 및 기타사항 : 첨부 파일 참고.
❍ 선정규모 : 대학생 10명, 각200만원
❍ 신청기간 : 2022. 2. 3.(목) ~ 2022. 2. 14.(월) 09:00~18:00
(토·일요일 제외)
❍ 신청자격
▷ 거주기간 : 수영구 민락동에 지속적으로 1년 이상 거주(2021.12.31.기준)
▷ 소득기준 : 전국가구 월평균소득 150%이하인 가구
▷ 성적기준 : 품행이 단정하고 직전연도(1년간) 또는 전학년 평점평균이
3.15점(4.5점의 70%) 이상인 자
❍ 신청서류
▷ 장학금 지원신청서
▷ 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 장학금 수혜여부 확인서 : 학과장 직인 필요
▷ 재학증명서
▷ 은행계좌(사본)
▷ 성적증명서(2021년 1 ~ 2학기)
▷ 재산세 (미)과세 증명서(2021년도분, 부모 각각 명의로 발급)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2021년도분, 부모 각각 명의로 발급)
* 건강보험 미가입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건강보험증 사본제출
▷ 주민등록 등본 1부(최근 1년간 주소이력 포함)
▷ 가족관계 증명서 1부(등본상 별도 세대일 경우)
▷ 기타 장학금 지급에 필요한 서류(있으면 제출)
- 수급자증명서, 한부모증명서, 장애인 증명서
- 표창․입상경력 증빙서류, 자원봉사활동 확인서
(대학입학년도 ~ 2021. 12. 31. 까지 증빙자료)
❍ 일 정
▷ 선정자 발표 : 2022. 2. 18.(금)
▷ 장학금 전달식 : 2022. 2. 24.(목) 15:00 예정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