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읍면동 주민자치회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읍면동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남구민에게 긴급생활안정지원금을 드립니다.
○ 지급대상 : 지급기준일 현재 주민등록상 남구 거주자 중 신청인 [기준일 : 2021.9.30.(목) 18시]
※ 2021.9.30.이전 출생자는 신청기간 내 출생신고 시 지급가능
※ 2021.9.30. 이전 사망자는 신청불가(지급 후 사망확인 시 환수)
○ 신청기간 : 2021.11.1.(월) ~ 11.30.(화)
- 11.1.(월)~11.12.(금) : 세대주 출생년도 끝자리 기준 5부제 신청접수 (월 1,6 / 화 2,7 / 수 3,8 / 목 4,9 / 금 5,0)
- 11.15.(월) 이후는 5부제 상관없이 신청
○ 사용기간 : 2022 2. 28.(월)
○ 신청인 : 세대주 또는 세대원, 가구단위로 신청
※ 등본 상 세대주와의 관계 동거인은 별도 신청
○ 신청방법 :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신청
※ 기존 오륙도페이(카드형) 소지 세대주는 온라인 신청 가능
○ 신청서류 : 남구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신청서, 신분증
※ 대리인 신청시, 세대주 및 본인 신분증, 위임장, 관계증명서류 지참
○ 지급금액 : 1인당 5만원 세대별 오륙도페이(카드형) 지급
○지급방법 :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 오륙도페이 카드에 지원금 신청
○문 의 : 남구청 콜센터(☎607-3601~3604). 대연4동주민센터(☎051-607-4804)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